방학동안 키크고 살빼는법 > 다이어트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다이어트Q&A

방학동안 키크고 살빼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잉글리쉬톡 작성일15-11-11 21:13 조회880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생1학년여자아이입니다
제기지금149.5에몸무게가40이에요제가6학년때키와거의1센티차이도안나요 그리고 저저저번주까지36킬로그램이엿는데4키로나쪗어요 그리고지금친구와 싸운상태고 그로인해 반아이들이절되게무시하고잇거든요
그래서 이번겨울방학동안 바껴보고싶네요 지금긴단발이에요 머리기르고잇는중입니다!!간단히설명하자면
1.겉쌍꺼풀생기는방법(지금속쌍입니다)
2.입술얇아지는법
3.눈이튀어나왓는데좀들어가게하는법(모르시면생략가능)
4.머리빨리기는방법
5.방학이2달정도되는데그동안의계획표를짜주세요
6.5번처럼 살빼는법 계획표짜주세요
7.피부하얘지는법
끝입니닿 내공팍팍드릴께요 욕과시비는바로신고해여!

댓글목록

뿌잉뿌잉님의 댓글

뿌잉뿌잉 작성일

방학동안 키크고 살빼는법 운동 방법은

운동순서 : 스트레칭10분>무산소운동(근력운동)30분~1시간>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 마무리

 

다이어트는 식이조절+무산소운동+유산소운동 이 세가지를 반드시 같이 병행하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좋아집니다

 

다이어트시 무산소운동(근력운동)은 주3회만 하시기 바랍니다

유산소운동은 주 6~7회 입니다

(유산소운동 :

버피테스트,마운틴클라이머,점핑잭,암워킹 같은 유산소운동을 실내에서 운동하셔도 됩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때문에 실내에서 유산소운동을 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월,수,금 : 벤치딥스,와이드스쿼트,사이드런지,사이드레그레이즈(박봄다리운동)

각각10~15회3세트+유산소운동은 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하시면 됩니다

줄넘기는 3분하고 1분휴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살을 빨리빼고 싶다면 유산소운동을 30분 더 하시면 됩니다

 

화,목,토 : 다리들어올리기,크런치,레그레이즈,사이드크런치

각각10~15회3세트+유산소운동은 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 하시면 됩니다

(줄넘기는3분하고 1분휴식으로 하면 됩니다)

살을 빨리빼고 싶다면 유산소운동을 30분 더하시면 됩니다

 

일 : 운동 휴식 및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사진첨부:

벤치딥스.와이드스쿼트,사이드런지,다리들어올리기,크런치,레그레이즈,사이드크런치,사이드레그레이즈(박봄다리운동)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이드레그레이즈(박봄다리운동)

사진

 

요요 없애는 건강한 식단조절은 이렇게 해보세요

살을 찌게 만드는 음식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 되는데 건강하게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식사전 야채샐러드와 견과류 반주먹정도를 혼합하여 먼저 섭취하여 배(위)를 채운다음

음식을 섭취하면 탄수화물섭취를 줄일수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채소는 양상추,파프리카,브로콜리,방울토마토 등등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단입니다

-일반밥(1/2공기)or현미밥,잡곡밥,고구마,감자,단호박

단백질(하루100g은 무조건섭취)-닭가슴살,계란,두부,육류(살코기),돼지간,참치,연어

반찬-콩나물,표고버섯,참깨,들깨,시금치,당근,양배추,파프리카,브로콜리

-가리비,소라,낙지,참치,모시조개,굴,전복,장어

-사과,배,레몬,딸기,파인애플,키위,파슬리,자두,포도,밤,방울토마토,바나나

 배고프면 견과류 한주먹 섭취 하시면 됩니다

 

주의 : 밀가루음식,짠음식,기름진음식은 절대로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늦은시간 과일 섭취금지(과일은 아침에 섭취하시는게 가장좋습니다)

 

우엉차,옥수수수염차를 수시로 섭취하시면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물은 하루에 종이컵8컵 섭취하면 충분합니다)


그누보드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