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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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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끝판왕 작성일15-11-07 21:46 조회903회 댓글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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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는법 좀 부위별로

댓글목록

그럭저럭님의 댓글

그럭저럭 작성일

살빼는 운동 방법은

운동순서 : 스트레칭10분>무산소운동30분~1시간>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 마무리

 

다이어트는 식이조절+무산소운동+유산소운동 이 세가지를 반드시 같이 병행하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좋아집니다

 

다이어트시 무산소운동(근력운동)은 주3회만 하시기 바랍니다

유산소운동은 주 6~7회 입니다

(유산소운동 :

버피테스트,마운틴클라이머,점핑잭,암워킹 같은 유산소운동을 실내에서 운동하셔도 됩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때문에 실내에서 유산소운동을 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월,수,금 : 벤치딥스,와이드스쿼트,사이드런지,라잉어덕터,프랭크(30초후 10~20초휴식)

각각10~15회3세트+유산소운동은 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하시면 됩니다

줄넘기는 3분하고 1분휴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살을 빨리빼고 싶다면 유산소운동을 30분 더 하시면 됩니다

 

화,목,토 : 라잉어덕터,다리들어올리기,크런치,레그레이즈,사이드크런치

각각10~15회3세트+유산소운동은 줄넘기30분+빨리걷기30분 하시면 됩니다

(줄넘기는3분하고 1분휴식으로 하면 됩니다)

살을 빨리빼고 싶다면 유산소운동을 30분 더하시면 됩니다

 

일 : 운동 휴식 및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사진첨부:

벤치딥스,와이드스쿼트,사이드런지,라잉어덕터,다리들어올리기,

크런치,레그레이즈,사이드크런치,프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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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랭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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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요 없애는 건강한 식단조절은 이렇게 해보세요

살을 찌게 만드는 음식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 되는데 건강하게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식사전 야채샐러드와 견과류 반주먹정도를 혼합하여 먼저 섭취하여 배(위)를 채운다음

음식을 섭취하면 탄수화물섭취를 줄일수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채소는 양상추,파프리카,브로콜리,방울토마토 등등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식단입니다

-일반밥(1/2공기)or현미밥,잡곡밥,고구마,감자,단호박

단백질(하루100g은 무조건섭취)-닭가슴살,계란,두부,육류(살코기),돼지간,참치,연어

반찬-콩나물,표고버섯,참깨,들깨,시금치,당근,양배추,파프리카,브로콜리

-가리비,소라,낙지,참치,모시조개,굴,전복,장어

-사과,배,레몬,딸기,파인애플,키위,파슬리,자두,포도,밤,방울토마토,바나나

 

배고프면 견과류 한주먹 섭취 하시면 됩니다

 

주의 : 밀가루음식,짠음식,기름진음식은 절대로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늦은시간 과일 섭취금지(과일은 아침에 섭취하시는게 가장좋습니다)

 

우엉차,옥수수수염차를 수시로 섭취하시면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물은 하루에 종이컵8컵 섭취하면 충분합니다)

고민만님의 댓글

고민만 작성일

안녕하세요 대구비만 클리닉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 입니다 부위별로 효과적인 감량이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내몸을 정확하게 분석 하여 살이찌는 원인과 체질 및 특성과 생활습관 개선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우선 식습관 부터 살펴 보면 살이찌는 음식 과도한 염분과 맵운 음식은 되도록 피해 주셔야 합니다 과도한 염분은 우리몸에 배출되야 하는 지방이 배출되지 못하도록 흡착 시키는데요 염분조절이 꼭 필요합니다 하루에 3끼니 일정한 시간과 간격을 정해주셔서 현미밥과 쌈야채 그리고 한식 기반의 반찬으로 식사를 해주시고 운동 또한 자신에게 맞는 유산소성 운동을 하셔야됩니다. 그럼 건강한 몸 만드시길 바라면서 더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네임카드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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