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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5 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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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니초이스 작성일16-09-30 18:39 조회988회 댓글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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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 초등학생 5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요즘 살이 많이 찐거같아요...

몸무게 55Kg에 키는 150cm인데

중등도비만 나왓어요

 

그래서 살 빼려고 하는데

제가 12살이라 사춘기라서 부끄러움이 좀 많아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알려주세요

팔굽혀 펴기나 윗몸일으키기 같은거..

 

살빼는법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내공은 조금밖에 못드리지만 알려주셧으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목록

마이쎄님의 댓글

마이쎄 작성일

음...아침 저녁 으로 한번 빡쌔게 운동해보세요! (운동부의 경험담입니다...) 2일 만에 3kg 빠졌습니다... 밥은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물을 많이 섭취하세요 물을 먹는것도 1가지 방법에 속해있답니다^^ 근처에 운동장이 있나요?? 자신의 체력이 한계가 될때까지 뛰세요 (진짜 숨도 잘못쉬겠고 엄청 지칠때까지) (그전에 스트레칭 빼먹으시면 안되와요) 그리고 나선 운동장 1바퀴 걸으세요 걷기 전에 무릅을 잡고 숙이고 있거나 앉으면 안됩니다 무조건 일어나 있으세요...하늘이라도 쳐다보고 계세요 그러고 나선 다시 한계가 될때까지 뜁니다 (이걸 10번 정도 반복합니다) 무엇이든지 간에 자신의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어정쩡한 마음가짐으로 하면 절때 빠지지 않아요 힘들다면 내가 이걸 왜 시작했는지 생각하고 다시 마음을 잡으세요 초등학생 이시면 무리해서 하지 않는것도 중요합니다 남자는 고등학생...성인까지 몸이 크기 때문에 아직 한참 성장시기 때는 무리하지 않는것도 중요 합니다 팔굽혀펴기는 30개씩 5세트나(쉬지않고) 윗몸일으키기는 50~100개정도로 잡고 5세트씩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저도 아직 중학생이지만 173에 52kg입니다 (근육량이 10kg정도를 차지하고 있어요...) 아니면 배구부같은데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같이 운동하고 얘기하면서 부끄러움을 없앨수도 있고 운동하면서 살이 빠질수도 있죠 동시에 키도 큽니다(제가 20~25cm정도 컸어요) 앞으로도 여러가지 방법은 있겠지만 몸관리와 마음가짐은 꼭 중요합니다!

민트님의 댓글

민트 작성일

유투브에 홈트레이닝 검색하면 따라서 보고 할 수 있어요 그거보고 해보세요 그리고 군것질 하지마시고 밥도 많이 드시지 마세요~

꿈꿈꿈님의 댓글

꿈꿈꿈 작성일

자전거 4시간동안타시구요

줄넘기 1만번에 달리기 15시간 꾸준히하시면

하루면 30kg빠지실거에요

채택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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