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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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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우리안 작성일16-05-04 20:07 조회779회 댓글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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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중1입니다......근데 여러분!제키가 154정도거든요? 근데 몸무계는.....60이 넘습니다아....주변애서 자꾸 뚱뚱하다고 놀리고....심지여.....좋아하는애한테 차였습니다 ㅎㅎ 이제 제 갈길은 살빼고 예뻐져야되는거겠져...여러분중에 살빼는법 혹은 식단조절법 등을 알고계신분은.....절좀 도와주세요 ㅠㅠㅠ

댓글목록

쯔위사랑님의 댓글

쯔위사랑 작성일

안녕하세요~ 답해드릴께요. 저는 제가 알려드릴 방법으로 6키로 이상을 빼서 예뻐졌다는 말 어디가서나 듣고 다닙니다~

질문자님도 할 수 있어요! 우선 다이어트를 하시려면 하루 3끼는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안먹으면 영양불균형으로 탈모가 일어나거나 입술이 부르트는 등 이러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전 무조건 안먹다가 탈모가 일어났었답니다...ㅜ 핸드폰에 다이어트 앱을 깔아서 사용하는 것은 필수!

전 'S헬스'라는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앱은 걸음수 측청가능, 칼로리 계산기, 혈압체크, 스트레스 체크, 영양상태확인가능, 총먹을칼로리 계산 가능, 물, 카페인, 수면, 심박수 측정, 체중, 하이킹, 달리기 등등.... 엄청 많은 기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할땐 하루 1200~1300칼로리가 딱 좋아요! 계속 칼로리를 확인하다보면 저절로 안 먹게 된답니다. 그리고 하루먹을 음식을 입력하고 오른쪽 상단의 완료를 누르면 영양상태가 나와서 부족한 것을 채워 먹을 수 있으니 영양불균형 걱정은 끝~! 운동은 줄넘기, 걷기가 적당합니다. 하루 30분만 해도 좋아요. 힘들면 하루에 5분씩 늘려가며 하세요. 전1주일에 딸랑 1번이나 2번만 걷기를 1시간씩 하고 칼로리 1200칼로리 맞춰서 뺀겁니다~ 칼로리를 낮추는 건 금물!! 운동을 저보다 늘리면 더 빨리 빠지겠죠? 살은 비틀면 많이 비틀 수록 지방이 분해되기 때문에 좋아요. 다이어트할땐 하루 물 8잔 마시면 효과짱! 녹차는 한컵! 짜고 달고 매운음식은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품 사시면서 돈 날리시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그럼 화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

tr3b님의 댓글

tr3b 작성일

식단조절은 밥을 만약 1공기를 먹는다 치면 두수저씩 조금씩 줄여서 먹으세요.한번에 안먹거나 갑자기 적게먹으면 나중에 과식을 하게되있습니다.식단조절이 제일 필요한거에요! 밥을 먹으면 그만큼 운동을 해야겠죠? 줄넘기,훌라우프를 추천합니다. 이것도 30개 하다가 40개....점점 늘려보세요.그러면 잘하게 되고 살도 빠질거에요. 꼭 예뻐지시고 살빠지길바레요!~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채택 부탁드려용

개우먼님의 댓글

개우먼 작성일

살빼는 방법
1. 식단
하루 매끼 식사는 꼭 하시구 한번에 너무 많이 먹는것은 절대 안 됩니다.

여러가지 반찬을 골고루 먹어야 하구요. 간식은 과자, 빵류 보다는 샐러드나 야채, 과일등 비타민과 섬유소가 풍부한 식품이 좋습니다. 음식은 튀겨서 먹는 것은 안 좋습니다. 튀기게 되면 기름기의 영향으로 칼로리가 증가되고, 튀긴 음식은 몸에도 좋지않습니다.   

2. 운동하기

가볍게 걷기 5분 - > 스트레칭 5분 - > 걷기 1시간 또는 달리기 30분 - 줄넘기 30분

(줄넘기는 30분 이상해야 체지방 감량효과가 있으며, 달리기를  30분만 해도 걷기 1시간한것 만큼의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3. 먹지 말아야 할 음식

단음식(설탕)이나, 기름진 음식, 기타 지방이 많은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서 적게 먹어도 찌우게하는 것입니다. 기름에 튀긴 음식,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탄산음료,  사탕,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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