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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 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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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세진마눌 작성일15-09-07 21:08 조회1,002회 댓글6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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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비만인 여자입니다 ㅠㅠㅠ 특히 허벅지보더 종아리가더 뚱뚱햐요 ㅠ 종아리가 밖깥쪽으로 알+살이 아니라
안쪽으로 알+살 이 심햐요 ㅠㅠ 안쪽으로 알이심해서 진짜다리가 더 뚱뚱해 보이고 안예쁜데 제가 지금 마일리사이러스를 1일 1회하는데 괜찮은가요 ? 더해야하나요? 또다른 종아리빼는법 좀알려주시거나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후기좀 보여주세요! 내공100

댓글목록

두리안냄시님의 댓글

두리안냄시 작성일

웨이트트레이닝/다이어트 전문마존 비앙키입니다.

 

 

알의 경우에는 운동전,후 마사지와 스트레칭 충분히해주시고

따뜻한물에서 목욕하시면서 뭉친알을 풀어주세요^^

사진 

운동의 경우에는 근력운동후에 체지방감량에 효과적인 유산소운동인

줄넘기나 달리기를 매일 40분정도만 꾸준히하셔도 충분히 감량가능합니다^^

 

근력운동은

 

버피테스트 12회X5SET

 

스쿼트 20회X5SET

 

런지 20회X5SET

 

사진 사진 사진 

더궁금하신점잇으시면 1:1질문 주시고, 채택부탁드려요^.~

짱어조아님의 댓글

짱어조아 작성일

저도 네이버마존 통해 마일리사이러스 운동 영상 봤는데

활동안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은 방법이지만

유산소 운동은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맨몸 스쿼트를 최대한 많이 반복하시거나 런지 카프레이즈 같은 동작도 간단하게 좋습니다

평소에 많이 그리고 빠른 걸음 걸이로 걷고

점심 시간에도 식사 하시고 커피마시며 앉아 있기 보단 많이 움직여 주세요

그리고 주말에는 달리기 같은 운동도 해주시고요

무리하게 달리기를 하라고 하는게 아니라 학교 운동장 우레탄 트랙을 빠른 걸음 보다 빠르게 뛰어주면

좋을겁니다

특정 부위만 빠지기는 어렵습니다 전체적으로 유산소 비중도 높이고

식사 관리 즉 자극적인 음식 인스턴트 음식은 자제 하셔야 합니다

볶은짬뽕님의 댓글

볶은짬뽕 작성일

 

하체비만은  부분비만으로 인한 불균형의 해소를 위해 쓰지않던 근육을

움직여주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으로 체지방감량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허벅지살는법은  빠른속도의 런닝이나 자전거타기같은 고강도 유산소 트레이닝을 통해

지방을 태운후 운동기구를 이용하기보다는 런지나 스쾃같은 맨몸 근력운동을

병행하여 허벅지 안쪽 근육을 달시켜주는것이 좋으며 운동후에는 반드시 5~10분이상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뭉친근육을 풀어주어야합니다)

또한 식이요법조절도 필요한데 탄수화물과 나트륨의 섭취를 줄이는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설탕,밀가루,흰쌀등 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은 지방분해를 방해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켜 지방이 가장 먼저 쌓이는 허벅지의 지방층을 두껍게 만들며

짜게 먹는 습관은 부종을 유발하여 하체의 혈액순환을 떨어뜨려 셀룰라이트

초기 단계로 진행될수있습니다.

특히 허벅지살은 저금통과 같아서 쌓이기만 할뿐 식이요법과 운동만으로 쉽게

빠지지 않기때문에 바디슬리밍제품을 병행하면 하체비만 살빼는법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허벅지살과 함께 고민이 되는 것이 탄력 없고 오렌지껍질처럼 울퉁불퉁해진 피부.

피하지방층이 커지면서 지방세포와 섬유막이 뒤엉킨 ‘셀룰라이트’ 때문인데

보기 싫을 뿐더러 운동으로도 지방을 분해하기 힘듭니다. 이때 도움이 되는 것이 ‘보디 슬리밍’ 제품.

활성 성분이 피부에 쌓인 지방을 분해,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탄력과 매끄러움을 되찾아줍니다

슬리밍 제품의 장점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

팔뚝이나 허벅지, 아랫배 등 신경쓰이는 부위에 제품을 바른 후 빠르고 경쾌하게

마사지해주면 하체비만 살빼는법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운동 전에 발라주면 체온이 올라가 흡수도 좋아지고 슬리밍효과도 높아집니다.

 

사진 

  

 

즘 슬리밍크림으로 꽤 입소문 난 so2c를

운동전 도포후 이오닉슬리머로 마사지해줍니다.

제품도포후 운동을하게되면 체내 활성화작으로 지방분해가 보다 빨라지거든요.

특히 so2c는 프랑스세픽연구소의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고농축 카페인보다

4배나 빠른 지방분해효과를 볼수있어요.

또한 슬리밍전단계관리도 무지 중요한데요.

슬리밍관리의 약 40%의 비중을 차지하는만큼 꼭 신경써야하는 부분이에요.

전 일주일에 2~3회 커피퍼밍디톡스 바디스크럽으로 샤워를 하는데

각질,노폐물,디톡스,지방관리가 되는 기능성부스터로 피부탄력케어와 함께

슬리밍효과를 높여주기때문에 하체비만 살뺀느법에 효과적이에요.

특히 하체다이어트운동후에는 피로물질을 풀어주는것이 좋은데 커피스크럽으로 샤워를

하면서 이오닉슬리머로 마사지를 하면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어 슬리밍효과가 높아집니다.

셀룰라이트와 피하지방,탄력관리를 한꺼번에 잡을수있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so2c와 커피스크럽+ 이오닉슬리머로

집에서도 샵관리처럼 할수있고, 슬리밍효과 또한 좋아 하체비만다이어트의 필수품이에요.!

전 코즈엔스킨에서 항상 구매하는데 지금 썸머이벤트중이라 퀄리트 좋은 우산겸양산과

예쁜쪼리를 사은품으로 받을수있으니 놓치지마세요.

사진 

중독쩔어님의 댓글

중독쩔어 작성일

[하체비만 살빼는 질문에 대한 1:1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하체비만으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는 군요.

우선 허벅지 보다 종아리가 굵다면 하체비만 중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그렇다고 치료를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투자 됩니다.

 

종아리가 굵은 경우

보통오래 서 있어야 하는 직업에 종사하거나, 잘못된 걸음걸이, 하체순환이 안되는 경우,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는 경우에 종아리 가 굵어집니다.  또한 염분이 많은 음식도

부종으로 종아리를 굵어지게 합니다.

 

종아리 비만은 생활 습관과 부종 제거가 함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어 하체비만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면 ,

 

사진 

 

 

골반이 틀어지게되면 체형의 불균형이 생기게 되면서 한쪽 근육은 넓어지고 한쪽근육은

작아지기때문에 특정부위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서 하체비만이 오게 됩니다.

이럴경우에는 운동을 하기전 교정치료를 통해 골반교정을 먼저 진행하시는게 효과적입니다.

 

교정치료라고 하면 예전에는 양방에서 약물, 주사, 물리치료등으로 치료를 했다면

요즘은 체형교정클리닉이라고 해서 한방에서 추나요법, 교정기,침술등을 이용하여

치료하고 있으며효과도 좋고 만족도도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몸매관리 잘하셨음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임카드를 클릭하여 주세요^^

 

[보도기사] 울퉁불퉁한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골반교정’이 최우선

http://www.hkbs.co.kr/?m=bbs&bid=envplus6&uid=336551

 

사진

 

 

 

 

꿈꾸는돌맹이님의 댓글

꿈꾸는돌맹이 작성일

안녕하세요! 건강한 다이어트식단 전문기업 영양사입니다.

종아리 알은 근육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만으로 사이즈를 줄이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종아리, 허벅지는 순환이 잘 되지 않을때 부종과 더불어 하체에 소비되지 못하고 남은 에너지가 지방의 형태로 저장이 되어 두꺼워 지게 되는데요~

평소에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따뜻한 물로 반신욕 또는 족욕을 즐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흰 쌀, 밀가루, 설탕 등 처럼 정제된 탄수화물의 섭취는 반드시 피해주셔야합니다.

혈당을 급격이 높여 남는 당을 많이 남겨두게 되고, 이 당이 지방으로 전환되어 내 몸에 전환이 되기 때문이죠

저희는 주먹밥형태의 다이어트도시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체 컨셉의 다이어트식단은 허벅지살빼기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영양소를 균형있게 조합하였기때문에

일반 다이어트와 다르게 부위별 다이어트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임카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피하자님의 댓글

피하자 작성일

하체비만이라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나보군요 ㅠㅠ~~아무래도 그렇겠쬬..

저주받은 허벅지와종아리..!! 그게 참 스트레스죠

하체비만은 사실 집에서 혼자 관리하는게 되게 힘들더라구요 ㅠ.ㅠ ㅋㅋ 그래서 시술을 병행해서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게 중요한데요~~

정말 살빼기가 힘들어서 걱정이라면 다이어트시술도 고려해보셔서

고민을 해결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여..

요새는 다이어트시술도 종류가 다양해서

잘 알아보고 시술을 받으시면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으실거에요!

다이어트시술도 카복시,지방분해주사,걸그룹주사,미쿨 등 다양한데요

저는 냉각지방제거술 선택했어요

젤틱,미쿨 고민하다가

미쿨이 젤틱과 동등성으로 나온시술이기도하고! 그리고 시술비용은 더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시술하는곳도많아서 찾기도 쉬웠구요~~  그래서 저는 미쿨선택!!

하체다이어트에 도움이많이되어서 슬림하게 사이즈변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

시술하는데 주사바늘이나 절개하는게 아니라

지방세포만을 냉각 시켜서 사멸해주는 다이어트시술이라서~~

시술시 통증도없고 시술할 부위에 특수젤패드를 부착 후 그 위헤 미쿨기계관리를 하는거라서

보다 더 편하게 하고 시술후에도 일상생활에도 지장이없어서

부담없이 편하게 받았네요! ㅎㅎ

다이어트하면서 잘 빠지지않는 살로 스트레스라면

미쿨 꼭 참고해보시구요

좋은결과 있으시면 좋겠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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