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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시아시아 작성일16-12-18 01:02 조회922회 댓글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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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허벅지하고 뱃살이 좀 많이쪘는데요..
허벅지,뱃살 확실히빠지는법좀 알려주세요
효과적인 운동법으로요

댓글목록

김앤짱님의 댓글

김앤짱 작성일

밖에나가서 30분걷고 15분뛰시고 15분줄넘기하시고 집에들어와서 스쿼트 3세트 세트당 3개 하시면 됩니다 윗몸일으키기는 하지마세요 뱃살안빠져요

붸라퀸님의 댓글

붸라퀸 작성일

L자다리운동, 다리마사지를 매일하시고,

 

전체적인 감량이 도움이 되므로, 유산소운동으로 아침식전에 30분 걷기가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하시면 근손실의 염려가 있으니 30분 정도만 하시고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근육량이 많은 운동선수가 아닌 일반인의 경우 크게 근손실을 신경 쓸 정도는 아닙니다. 아침식전 공복시에 30분정도 빨리걷기를 하시는 것은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그 이유는 밤사이 탄수화물이 쓰이고 나서 지방이 쓰일 차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굳이 금식을 하신다면 저녁 금식이 효과적입니다. 왜냐하면 밤에 인슐린이 분비되기에 저녁 금식은저장할 것을 넣어주지 않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기를 못 참으시겠으면 미역무침 초장에 찍어 드세요. 식욕억제가 정 안될 때는 식욕억제 한약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충분한 수분 섭취는 살 잘찌는 체질로 만들기 않기 위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에는 식사량을 줄이게 되어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해결이나 예방을 위해서 고구마나 바나나 같은 것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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