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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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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도도새 작성일16-12-05 14:12 조회919회 댓글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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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상체는 괜찮은데 하체 허벅지에 살이좀 많아서 허벅지 살을 빼고 싶은데 
운동경력이 별로 없어서 정확히 멀 해야 정확히 빠지는지 잘 몰라 질문드립니다.
1.가정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좀 알려주세요 몇개 몇세트씩 해야하는지

댓글목록

와이즈님의 댓글

와이즈 작성일

안녕하세요~허벅지 운동법에대해 질문주셨군요^^

 

집에서도 간단히 할수있는 다리운동으로는

 

스쿼트가 제일 효과좋으실거에요~

 

처음에는 10회~12회씩 3셋트로 시작하셔서

 

15~20회, 20~30회씩 늘려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운동은 정말 꾸준히해야 효과가있기때문에 하루에 한번씩

 

꼭 해주세요~

 

질문자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라지르님의 댓글

라지르 작성일

하체 특히 허벅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운동은 스쿼트가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스쿼트 자체만으로는 허벅지 살을 빼는데 한계가 있으므로

반드시 유산소를 병행해주셔야합니다. 가장 좋은 운동으로는 싸이클은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단순히 하루 이틀 가지고는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하루 최소 30분이상 6개월이상은 운동한다고 생각하셔야 원하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천만님의 댓글

4천만 작성일

안녕하세요^^ 하체다이어트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기업의 다이어트 컨설턴트입니다 하체는 우리 몸에서 가장 빼기 힘든 부위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하체다이어트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하체가 살이 찌는 가장 큰 원인인 하체 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부종이 유발되는 것부터의 관리가 가장 먼저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체 혈액 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하체 쪽 차가운 부위로 부종이 쌓이고, 사이즈가 점점 증가되기 때문에 하체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은 부종관리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 알려져있는 것들처럼 하체 근력운동을 과하게 무리하게 하는 경우 오히려 하체 대근육 발달로 인해 하체부종이 더 유발되고 허벅제가 빵빵해질 수 있습니다 하체 부종을 관리하기 위해선 발끝까지의 순환과 림프절 순환을 위한 호흡을 동반한 스트레칭성 운동이 추천되고 이이 맞는 식습관적 요인이 함께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다이어트 전문기업에서는 개개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체다이어트 맞춤 관리가 진행되어 효과적인 하체 사이즈 감소를 도와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네임카드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일 경우 pc버전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자나기님의 댓글

이자나기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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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많으시죠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서 하체 비만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스쿼트나 레그 크로스, 에어사이클등 다양한 허벅지운동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운동으로 빠지지 않는 살이나 근육발달로 인해 두꺼운 허벅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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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부열을 이용하여 근육이나 피부에 손상없이30~45분 정도 누워서

편안하게 허벅지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지방세포의 크기와 개체수를 줄여주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눈으로 허벅지 사이즈를 감소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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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장난성 또는 질문에 맞지 않는 의미 없는 답변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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